병원갔다가 우연히 방문한 초밥집, 상무초밥

2020. 11. 19. 19:24카테고리 없음

728x90

 

 

 

 

 

043-237-2009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49

복대동 288-123 에스와이 스타몰

 

매일 11:30~ 23:00 라스트 오더 22:00

런치 스페셜 11:30~ 14:00

 

 

 

 

 

 

 

 

 

 

 

메뉴판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어서 못 찍었습니다.. 하하..

저는 저녁에 방문했는데, 주변의 회사원분들이 퇴근하시고 많이 오시고 주변에 아파트가 많다 보니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냥 제일 가까운 음식점으로 우연찮게 방문하게 되었는데, 본의 아니게 웨이팅도 하고 맛집 방문도 하고 했습니다. 

 

 

일단, 여기 매우 가성비가 좋습니다. 런치세트는 더 좋을 거 같은데, 기본 모둠초밥세트 10피스를 두 개 시켰는데, 세트 구성이 좋아요. 메밀도 주고 무려 디저트도 줍니다. 둘이서 22,000원 밖에 안 나옵니다. 근처 한의원을 다니게 돼서 자주 방문하게 될 거 같습니다. 

 

 

 

 

 

 

 

 

 

 

 

 

 

 

초밥 먹으러 온 거긴 한데 메뉴에 메로구이도 있고 도미머리 구이, 연어 머리 구이, 선전지 덮밥도 있고 애들이랑 오기 좋게 돈가스랑 카레 가락국수도 있어 메뉴 구성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다 같이 방문해야겠습니다. 

 

 

 

 

 

회식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자리가 넓고 건강한 회식문화의 느낌이 팍 났습니다. 주변에 회식 많이 하시던데 뭔가 트렌디해 보이고 좋아 보였습니다. (저희는 삼격살에 소주 아니면 곱창전골이라...) 활어회, 참치회도 있으니 깔끔한 일식 느낌으로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매운탕은... 안 주겠죠? 일식집에서 회를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횟집은 한국식만 가봐서 다음에 가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니면 가보신 분들 중에서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식사하시고 바로 뒤에 노브랜드 마켓이 있으니 가볍게 드시고 장보고 들어가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노브랜드만 독립적으로 있는 곳은 처음 방문해 보는데, 저도 모르게 10만 원 넘게 샀습니다. 카트 한 바구니 다 채웠네요. 가성비 좋은 것들이 엄청 많고 일반 마트에서 보지 못했던 제품들도 많아서 방문하면 1시간은 기본으로 갇혀있으실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사진도 좀 찍을걸 그랬네요. 장 보는데 정신이 팔려서 장보고 돌아오는 길에 생각이 났네요. 다음 병원 방문날을 노려야겠습니다. 

 

 

 

 

 

 

여기 근처 방문하시는 분들은 초밥 드시고 노브랜드 갔다가 집으로 가는 코스 어떠신지요. 그냥 하루가 다 갑니다.ㅎㅎ

요즘 바빠서 블로그에 들어와서 글도 못 적고 했는데, 오랜만에 적으니 좋네요. 자주자주 와서 이렇게 글 쓰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